호쏜 초등학교, 블루리본 학교에 선정돼 > 헤드라인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헤드라인뉴스

호쏜 초등학교, 블루리본 학교에 선정돼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22회 작성일 18-10-03 01:02

본문

50b933bbf018b4d2079dd862caa132ae_1538496794_19.JPG

솔트 레이크 시티의 호쏜(Hawthorne) 초등학교는 2018 국립 블루 리본 학교(National Blue Ribbon School)로 선정되었다.

 

블루 리본 학교 프로그램은 학생 세부 그룹 간의 성취도 격차를 줄이기 위한 전반적인 학업 성취도 또는 발전의 정도에 따라 우수한 공립 및 사립 초, , 고등학교를 인정한다.

 

호쏜 초등학교는 다양한 학업 능력, 다문화 민족, 교육 수준 및 사회 경제적 상태를 갖추었다. 제이슨 올슨 솔트 레이크 시티 교육구의 PIO는 호쏜 학생들의 거의 1/4이 빈곤층이며 10%는 아랍어, 한국어, 스페인어, 우르두어 등 12개 언어를 사용하는 영어를 따로 배우는 학생들이라고 한다.

 

학교는 우수성과 형평성: 학생 모두, 교실 모두, 날마다라는 교육구의 비전을 세우고 현실이 되게 애써왔다.

 

호쏜 초등학교의 마리안 브로드헤드 교장은 학업 성취, 개인 성취 및 다양성의 환경에서 모든 학생들에게 탁월함과 형평성을 제공하는 등 중점적인 미션을 가진 3대 프로그램이다라고 하였다. 그는 또한, “지원자, 교사, 학부모, 지역 사회 자원 봉사자 및 행정관 간의 지원과 공유한 리더십, 상호 존중 등이 학생들의 성취에 중대한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다고 하였다. “학생들의 성공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블루 리본 학교는 미국 교육부로부터 최근 5년간 학업성취가 우수한 학교를 인정받은 것이다. 미국 교육부는 각 주의 추천을 받아 전국의 우수학교를 선정하며 인정받은 학교는 블루 리본 학교라는 표시를 달 수 있고 이 최우수학교들의 교육방식을 학교 웹사이트에 올려놓아 어떤 방식으로 최우수 학교가 되었는지 참고할 수 있게 하고 있다.

 

미국 교육부는 미국 공립, 사립학교 중 400여개의 학교를 블루 리본 학교로 인정하고 있는데 미국 상위 5%안에 든다고 한다.


/KJC 02 October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3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