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레이크시 중심가에 마천루 건설계획, 도시계획과에 접수 > 헤드라인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헤드라인뉴스

 

솔트레이크시 중심가에 마천루 건설계획, 도시계획과에 접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48회 작성일 18-11-15 02:28

본문

034e3bcda943fb0c7a6d7da94793c9a5_1542216851_77.png
<사진: 100 S와 스테이트 스트릿에 들어설 마천루 조감도>

 

LDS 교회의 ​​부동산 시업부인 City Creek Reserve가 새로운 초고층 빌딩 건설 계획안을 제출했으나 게획 변경으로 고통이 커질 수 있다는 우려가 많다.

 

지금은 솔트 레이크 시티의 100 S와 스테이트 스트릿의 코너에 작은 잔디밭이 있는데 곧 솔트레이크 시에서 세 번째로 높은 마천루가 들어서면 여러분은 목 아프게 쳐다보게 될 겁니다.

 

새로 들어서는 건물은 곡선의 모습을 보면 아름답고 장관일 겁니다.” 다운타운 연합의 디 브류어 이사가 한 말이다.

 

설계를 맡은 시티 크릭 리저브의 설계자들이 미끈하게 그려낸 조감도를 시청 건설과에 제출했는데 이것을 보면 95 S와 스테이트 스트릿은 완전히 달라져 보인다.

 

브류어씨는 솔트레이크 시의 경제가 든든한데 이 사무실 공간으로 인해 새로운 파급효과가 일것이라고 하였다. 28층 높이의 초고층 건물은 비어있는 이 땅을 440,000 평방 피트의 고급 사무실 공간으로 바꾸어 놓을 것이라고 하였다. “유타주의 경제 성장 흐름을 보면 우리는 고급 사무공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지요.” 브류어씨의 말이다.

 

그러나 건물의 완공에는 5년이 결려 5년 후에도 수요가 여전할지는 의문이다. 또 다른 문제는 이 지역의 건물 높이 제한이 375 피트인데 이 설계도는 395피트로 되어 있다. 브류어씨도 이 문제를 인지하면서 그러나 도시 중심부가 서부지역으로 연계해야 하기 때문에 도시 중심부에 긍정적인 일이 더 많을 것이라고 하였다. 예상대로 큰 변화와 함께 우려도 크다.

 

브루어씨는 교통이 바뀌면 중심가의 주차문제가 바뀔 것이라면서 우리는 다소 성장통을 겪을 것이지만, 우리가 취하는 곳은 매우 긍정적인 곳이라고 하였다.

 

다운타운 연합은 긍정적인 곳은 주변 지역의 주변 지역의 사업을 잘 되게 한다고 하였다. 새 건물엔 세탁과 식당을 포함하여 모든 업체가 입주할 것이라고 하였다. 그들은 서로 도와서 경제를 발전시키게 된다.

 

브류어씨는 이 건물로 더 많은 고급 사업체가 들어서게 되고 그러면 솔트레이크 시에, 또 유타 주에 더 많은 고급사업체가 들어서는 것이라고 하였다.

 

청사진이 도시 계획과에 제출되었다. 공개 청문회는 1월 초에 개최 예정이지만 현재로서는 사전 논의 계획은 없다고 한다.


/KJC 14 November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3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