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춘에 가담한 카톨릭 신부, 교체 발표 > 헤드라인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헤드라인뉴스

매춘에 가담한 카톨릭 신부, 교체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22회 작성일 18-12-12 03:40

본문

887d5af8f347e6c936c32f8796712264_1544553706_93.jpg


<사진: 매춘에 걸렸으나 기소중지 받은 Andrzej 신부, 그는 교체되지만 계속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8, 솔트 레이크 시에서 매춘에 가담한 카톨릭 사제가 교체된다고 캐톨릭 교회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하였다.

 

3지방법원의 서류에 의하면 Andrezej Pawlel Skrzypiec 신부는 824, 솔트레이크 시의 300N900W에서 경찰이 함정수사를 벌이는 매춘 단속에 걸려들었다고 한다.

 

Skrzypiec 신부는 처음에 매춘부를 함정단속을 하는 경찰이라고 고소했으나 결국에 30불을 주고 성매수를 하기로 했다고 한다. 그러고는 체포되고 기소되었으며 11월에 탄원을 받고 기소중지 되었다.

 

솔트 레이크 시의 주교인 오스카 솔리스(Oscar A. Solis) DD 주교는 주말 동안 세인트 암브로스 교구 및 학교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Skrzypiec을 경질하도록 권고했고 Skrzypiec 신부는 이를 받아들였다고 한다. 솔리스 주교는 새 성직자가 세인트 암브로스 교구 및 학교에 임명될 것이라고 하였다.

 

지난 수개월 동안 사랑하는 목사 Andrezej Pawlel Skrzypiec이 부적절한 행동으로 체포되어 많은 사람들이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라고 Solis 주교는 썼으며 “Andrezej 신부가 범죄가 아니라고 주장하는 동안 그의 행동은 교회에 심각한 스캔들을 일으켰다.”고 하였다.

 

Solis 주교는 교구 회원들에게 본당에서의 험담과 분열적인 대화는 Andrezej 신부와 교구 모두에게 해롭다.”고 충고하였다.

 

Andrezej 신부는 A급 경범죄인 매춘으로 기소되었으나 119일 반론을 하지 않기로 하였으며 조건을 갖추어 기소중지 되었다. 조건에는 벌금과 건강 검사서를 제출하는 것 등이다.

 

Skrzypiec 신부의 변호사인 Clayton Simms“Andrzej Skrzypiec 신부가 1989년부터 유타에서 성직자로 봉사했으며 계속 카톨릭 공동체에 봉사할 것이라고 하였다.

 

Solis 주교는 마태복음 57절과 마가복음 1125절을 인용하면서 하나님은 자비롭고 우리의 죄와 실수를 용서하십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우리에게 죄를 짓거나 우리를 해롭게 한 사람들에게 자비를 베풀고 용서해야합니다.”라고 하였다.

 

/KJC 12 December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3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