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 통합경찰, 바디 캠 착용문제 곧 결정해 > 헤드라인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헤드라인뉴스

 

유타 통합경찰, 바디 캠 착용문제 곧 결정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0회 작성일 19-04-11 18:36

본문

수십명의 활동가들이 유타 통합경찰서 앞에서 경찰이 바디카메라를 지속적으로 착용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나섰다.

 

유타 통합경찰 이사회는 바디 카메라 프로그램의 지속, 확대, 또는 폐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다.

 

이 문제는 마빈 올리베로스씨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다. 그의 형이 201811, 솔트 레이시 시 경찰이 쏜 총에 맞아 죽었다. “나는 이 문제를 관철시키기 위해 끝까지 싸울 것입니다. 나는 나의 형에게 빚을 졌어요.” 하고 올리베로스씨는 말하였다.

 

그의 형의 생명을 앗아간 사건에 다른 기관이 개입되어 있어, 올리베로스씨는 더 많은 법 집행기관이 바디 캠을 착용해야 한다고 믿고 있다. 바디 캠 영상은 현재로서는 우리가 신뢰하는 가장 중요한 증거라고 올리베로스씨가 말한다.

 

유타 경찰 잔인성에 저항하는 모임이 조직한 이 운동에서 올리베로스씨는 유타통합경찰에게 최소한, 현행 바디 캠 프로그램을 유지해야 할 것을 촉구하였다. 이들은 의원들에게도 의견을 발표했다.

 

통합경찰이 제공한 통계에 의하면 현재 30%의 경찰이 1년간 바디 캠을 착용하는데 드는 비용이 $154,000이고 전 경찰이 착용하려면 연간 $455,000.이 든다고 한다.

 

솔트 레이크 카운티 보안관 로지 리베라씨는 바디 카메라 착용 지원금은 만료되어 이제부터는 경찰 자체예산으로 충당해야 한다고 하였다. 이 기술은 시민과 경찰, 모두에게 유익한 도구라고 하였다. 그래서 시민들에게 신뢰를 주고 경찰에게는 투명성을 주는 바디 캠 착용을 위해 예산 확보와 자료 수집을 해야 한다고 하였다. 유타통합경찰 이사회는 아직 투표를 하지 않았다. 결정은 수일 내에 할 것이라고 한다.

 

/KJC 10 April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3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