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시 스테이트 스트릿 재개발 계획 > 헤드라인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헤드라인뉴스

 

머리 시 스테이트 스트릿 재개발 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27회 작성일 19-06-27 22:51

본문

한 개발사가 머리시 중심가의 스테이트 스트릿의 한 개발 구역에 대한 계획을 발표하였다.

 

현재, 4800 S5번가 사이의 서쪽 지역은 포기한 업체가 더러 있고 빈 곳이 많다. 이 프로젝트를 보면 화요일에 머리 재개발사가 제출한 계획이 이 지역을 활성화시킬 것이라고 믿는다.

 

재개발에 참여하는 건축가 랍 코틀씨는 스테이트 스트릿을 재개발하면 시를 돕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하였다. “스테이트 스트릿이 재개발되면 사람들이 다시 와서 일하고 지역이 활성화될 것입니다.”

 

개발계획에는 중층과 저층 콘도미니엄 빌딩이 하늘로 올라가고 식료품 가게 의 소매점 위에는 300 유닛 이상이 들어선다. 14개의 타운 홈과 호텔도 하나 들어선다. “10년 전에 솔트 레이크 시의 중심가에서 보았던 소우주를 여기서 보게 될 것입니다.” 하고 코틀씨가 말하였다.

 

여러 명의 머리시 거주자들이 미팅에 와서 조심스럽게 이 계획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살피고 있다.

 

머리시에 50년을 살았다는 케이쓰 베이트맨씨는 개발계획에는 반대하지 않지만 제대로 개발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그는 우리가 진정 바라는 것은 질 높은 공간이 되어 주민들이 실제로 가서 즐길 수 있어야 하는 것이라고 하였다. 그의 큰 관심은 가게와 식당이 늘어서 있는 보통의 스트립 몰과 너른 주차장이다. 그는 수십 년 후에도 여전히 어울리는 멋진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개발 계획은 아직 초기단계이다. 개발사들은 어떤 가게와 어떤 호텔 체인이 들어설 것인지는 알리지 않았고 교섭중이라고 한다.

 

재개발 기관의 회원들은 초안을 다시 정교화 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한다. 구체적인 개발 승인과 수정 일자는 밝히지 않았다.


/KJC 26 June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5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