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켄지 루엑의 살인범, 아율라 아디사 아자이 체포 > 헤드라인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헤드라인뉴스

 

맥켄지 루엑의 살인범, 아율라 아디사 아자이 체포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24회 작성일 19-06-30 01:37

본문

f06428e00b0833eb5ab9af5758959779_1561826417_11.jpg

​<사진: 살인 및 사체유기 혐의를 받고 체포된 아율라 아디사 아자이(31)와 죽은 맥켄지 루엑>


경찰은 유타 대학 학생인 맥켄지 루엑의 실종 및 죽음과 관련하여 한 남자를 체포했다.

 

아율라 아디사 아자이(31)는 가중살인과 가중 납치, 사법 방해, 사체유기 등의 혐의로 솔트 레이크 시티 구치소에 구금되었다. 금요일. 판사는 보석을 거부했다.

 

기자 회견에서 솔트 레이크 시티 경찰청장 마이크 브라운은 경찰이 이번 주 초에 페어파크 근처에서 그의 집을 수색한 후 아자이가 관심 있는 사람이라고 확인했다.

 

아자이는 SWAT팀이 솔트 레이크 시티의 1000SWest Temple 근처 파크사이드 콘도미니엄에서 응답한 후 금요일 아침에 체포되었다. 경찰은 기자 회견에서 루엑의 전화를 추적한 결과 아자이에 집중하기 시작했다고 하였다. 경찰은 조사를 통해 루엑의 모든 전화 및 소셜 미디어 활동이 북 솔트 레이크의 해치 파크에서 617일 오전 3시에 중단되었다고 밝혔다.

리프트의 운전기사는 그녀가 리프트를 타고 공원으로 갔고 그날 아침 누군가와 공원을 떠났다고 하였다.

 

경찰은 공항에 가서 비디오를 확인한 결과 루엑은 약 29분에 비행기에서 내렸고 전화로 누군가와 통화하는 것을 보았으며 리프트를 타고 공원으로 간 것을 확인했다. 마지막 통화가 3시였으며 체포한 사람의 통화도 같은 시간에 있었다고 한다.

 

경찰이 영장을 받아 수색했을 때 이웃 사람들은 617일과 18일에 휘발유를 붓고 남자가 뒤뜰에서 무언가를 태우는 것을 보았다고 전했다. 경찰이 발견한 땅을 판 흔적은 이웃 사람들이 태우는 것을 보았다는 장소와 같고 거기서 타다 남은 물건을 찾았는데 인간의 조직 같았고 루엑의 것으로 보여 검사를 하였다. DNA 검사 결과 루엑의 DNA 프로파일과 일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SWAT 팀은 금요일 오전 9시에 웨스트 템플의 아파트 단지에서 아자이를 체포했다. 아자이는 루엑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내기는 하였지만 만나지는 않았다고 하였다.


/KJC 29 June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