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A, 개학전에 노선 변경등 이용자 편의 도모 > 헤드라인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헤드라인뉴스

 

UTA, 개학전에 노선 변경등 이용자 편의 도모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19-08-13 04:20

본문

3af1bf1e6164dca422d0a025cd9ddb3e_1565637574_88.jpg
 

UTA는 주민들이 목적지를 빨리 가도록 돕기 위해 60개 이상의 경로를 변경하였다.

 

가장 주목할 만한 변경 중의 하나는 위버 카운티에서 일어났는데 UTA가 프런트러너에서 오그던 시내까지 트롤리를 운영하는 것이다.

 

UTA를 이용하는 이본 엘리스씨는 프런트러너를 타고 와 우리가 해야 할 일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우리를 트롤리가 연결해 준다면 아주 편리하지요.”하고 좋아하였다.

 

일요일에 처음으로 버스가 드레이퍼에서 프로보 까지 운행한다. 이리하여 Lehi Tech Corridor에는 두 개의 새로운 버스가 제공된다. 그리고 UTA는 거기서 멈추지 않는다. 투엘르 카운티에는 더 많은 버스가 예정되어 있다.

 

UTA 이사회 칼톤 크리스텐슨 이사장은 이러한 커뮤니티에는 특히 여름철에 대규모로 사람들이 다닙니다. 이용자들이 오래도록 이곳을 연결해 달라고 바랐지요.” 솔트 레이크 시티에서 UTA2, 9, 21번 경로를 확장하고 있다. 버스를 이용하여 서쪽에서 동쪽으로 가는 학생들에게는 큰 희소식이다.

 

“UTA를 사용하는 인구가 엄청나고 많은 시내에 사는 사람들이 실제로 의존하고 있다.” 서비스를 확장 한 것은 좋다. 그렇게 하면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원하는 곳에 도달 할 수 있기 때문이다. UTA 관계자는 여러분이 집을 나서기 전에 버스의 경로와 시간을 확인하여 올바른 장소로 이르게 해야 한다고 말하였다.

 

프런트러너와 와 버스의 변경 노선을 알아보려면 여기를 참조하세요.

https://www.rideuta.com/Rider-Tools/Schedules-and-Maps

 

/KJC 12 August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