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 레이크 시, 밀크릭 시에 일부 지역 할양 > 헤드라인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헤드라인뉴스

 

솔트 레이크 시, 밀크릭 시에 일부 지역 할양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26회 작성일 19-09-04 23:07

본문

솔트 레이크 시와 밀크릭 시 간에 해결해야 할 경계 문제가 있었다. 특히 기술적으로는 솔트 레이크 시의 일부이지만 밀크릭 시의 한 가운데에 있는 반도처럼 길쭉한 지역이 있다. 위치는 1300 E와 하이랜드 드라이브 사이의 브릭야드 플라자 동쪽에 있다. 그리고 그 곳은 밀크릭 시가 넓은 녹지 공간을 포함하여 도심을 세우기를 희망하는 곳이다. 그러나 그 일이 이루어지도록 두 도시의 지도자들은 지난 몇 달 동안이 땅을 밀크릭에 양도하기 위해 세부 사항을 검토하였다.  

 

솔트 레이크 시가 잃을 것으로 예상되는 세금 수입 대신 밀크릭 시는 솔트 레이크 시에 그 금액을 향후 10년간 매년 약 61,000 달러의 세금으로 지불할 것이다.

 

두 도시의 지도자들은 이를 상생 프로그램이라고 부른다. 제프 실브스트리니 밀크릭 시장은 이런 협력은 두 도시가 함께 일하고 이 지역을 주민들이 더 잘 살게 계획하는 것이 가능한 일이죠.”라고 하였다.

 

찰리 루크 솔트 레이크 시의원은 이번 거래가 두 도시 모두를 돕는 것이라고 말했다. “많고 많은 회의, 앉아서 함께 일하고, 두 도시의 공동 비전을 구현하는 방법을 찾았지요.”

 

협상의 또 다른 부분은 I-80에서 2300 E로 나오면 있는 로터리를 밀크릭 시에서 제어하는 ​​것이다. 교통 간판과 조경 공사를 포함하여 도시 방문객을 환영하는 주요 요소로 만들게 될 것이다.


/KJC 03 September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5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