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 솔트 레이크에 흰색 Mirabilite(황조광, 천연산 황산나트륨) 결정 형성돼 > 헤드라인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헤드라인뉴스

 

그레이트 솔트 레이크에 흰색 Mirabilite(황조광, 천연산 황산나트륨) 결정 형성돼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42회 작성일 20-01-13 02:35

본문

9c1cdc54ea941a6aee19f9c1157d5c4d_1578850533_61.png9c1cdc54ea941a6aee19f9c1157d5c4d_1578850533_21.png

지질학자들은 그레이트 솔트 레이크의 북쪽 해안을 따라 처음으로 극지 빙하와 화성에서 발견되는 희귀하게 형성된 지질을 확인하였다
.

 

표면에 부드러운 잔물결이 일고 남쪽 해안선을 따라 흐르는 산들 바람과 차가운 냉수가 그레이트 솔트 레이크에서 완벽하게 평화롭고 경치 좋은 겨울날이다.

 

그레이트 솔트 레이크 주립 공원의 공원 순찰자 앨리슨 톰슨은 사람들이 평화를 느낄 수 있게 하는 놀라운 아름다움이다.”고 자랑하였다. 그레이트 솔트 레이크는 많은 사람들이 놀라워하는 광경이지만 올해 물에는 새로운 것이 또 있다.

 

유타 지질 조사국의 지질학자 마크 밀리건은 이것은 우리가 전에 보지 못한 전혀 새로운 것이라고 하였다. 얼핏 보기에, 남쪽 해안선을 따라 물에 있는 4개의 흰 언덕은 빙하, 수정 같은 종류, 또는 아마도 소금일지도 모르게네요. 그러나 위에서부터, 그들은 이 세상 밖에서 온 것처럼 보인다. 톰슨은 이것은 특이해요. 전에 일어나지 않은 것이다.”라고 하였다.

 

사실, 북극의 얼음 캡이나 화성에 가본 적이 없다면, 그들과 같은 것을 여기서 볼 수 있을 것이다. 밀리건은 이곳의 흰색 마운드는 Mirabilite(황조광, 천연산 황산나트륨) 마운드입니다. 그레이트 솔트 레이크에서 매우 독특하고 완전히 새롭습니다.”라고 하였다.

 

몇 피트 너비와 높이에 걸쳐있는 마운드는 흰색의 섬세한 결정(수정)의 미로처럼 보인다. “정말 귀해서 결코 다시 보지는 못할 것이다.”고 밀리건이 말했다.

 

각 층의 중심에는 Mirabilite라고 불리는 미네랄을 운반하는 천연 샘이 있다. 밀리건은 가장 큰 마운드의 중앙에 있는 골프 공 크기의 구멍을 가리키면서 여기 샘에서 물이 나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물이 흘러나오면서 미네랄 미라빌라이트가 그냥 쌓이면서 이 테라스를 형성한다.”고 하였다. 마운드는 다소 지질학적으로 보면 변칙이다.

밀리건은 수질 화학에는 온도 및 호수 수준에 대한 매우 구체적인 조건이 필요하다.”고 하였다.

 

지질학자들은 이러한 형성이 북극 지역과 화성에서 발견되었지만 유타에서는 발견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톰슨은 우리는 10 월 중순에 이를 알아채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매우 작아서 모래와 거의 구별 할 수 없었다.”고 하였다. 톰슨은 형성이 성장하고 있음을 알았으므로 변경 사항을 기록하기 시작했다. “11월 중순이 되자 높이가 1 피트나 자라고 시원하게 바뀌고 있었다. 이건 단순한 소금 결정이 아니다.”고 하였다.

 

그 시점에서 톰슨은 유타 지질 조사국에 알렸다. 그녀는 그들에게 형성이 깨끗하고 단단하며 환경 밖으로 나가면 하얀 가루로 변한다고 하였다. 사무실에서 지난 며칠 동안의 대화는 이게 뭐죠? 왜 여기에 생기지?’ 등이었다고 하였다.

 

지질학자들은 물의 화학물질을 테스트하고 미네랄을 조사하여 그들이 무엇인지 알아내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곧 그것이 미라빌라이트임을 알아냈다. 그러나 지질학자들은 조건이 완벽해 보이지만 왜 그들이 지금 나타나는지 아무도 모른다고 하였다.

 

이것은 그레이트 솔트 레이크 고유한 것이고 보물입니다!”

 

수위나 온도가 상승하자마자 마운드가 붕괴되는 겨울철에만 나타나는 경이로움이다. 지질학자들은 최상의 시나리오는 2월 또는 3월까지 지속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공원 순찰반은 111일부터 12일까지 오전 10시부 터 오후 4시까지 30분마다 투어를 제공한다. 그들은 연구가 계속되는 동안 사람들이 마운드를 만지지 말고 보존하도록 당부한다.

 

방문객들은 방문객 센터에서 만나는데 목이 긴 큰 방수 부츠를 지참할 것을 권장한다.


/KJC 12 January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