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린 멘덴홀 솔트 레이크 시장 취임으로 공석인 시 의회에 다린 마사오 마노 의원 취임 > 헤드라인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헤드라인뉴스

 

에린 멘덴홀 솔트 레이크 시장 취임으로 공석인 시 의회에 다린 마사오 마노 의원 취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22회 작성일 20-01-23 00:41

본문

솔트 레이크 시 의회는 화요일, 이달 초 솔트 레이크 시의 새로운 시장으로 선서한 에린 멘덴홀 전 의원의 대체 의원을 결정했다.

 

의회 의원들은 Ballpark, Central Ninth, East Liberty Park Liberty Wells 인근 지역을 포함하는 5 선거구의 멘덴홀 의원 공석을 채우기 위해 다린 마사오 마노 의원을 선택하였다. 솔트 레이크 시의 발표에 따르면, 마노는 28명의 지원자 중 한 명이었다.

 

LinkedIn을 보면 마노 의원은 유타 대학교 건축학과 조교수이며 RAW Design Studio의 주 건축가이자 공동 설립자이다. 그는 21, 화요일에 취임 선서를 했다. 잔여 임기는 20221 월까지이다.

 

마노 의원은 취임연설에서 나는 열정과 자부심으로 이사회에 합류했습니다. 5 선거구 주민과 도시 전체를 위해 봉사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하였다.

 

마노는 지원 후에 인터뷰를 했고 현역 의원들의 4차까지 가는 투표를 통해 선정되었다. 우리는 선거구를 대표할 수 있는 훌륭한 후보자 풀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아주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치지요.” Chris Wharton 시의회 의장의 말이다. ”우리는 솔트 레이크 시를 일하고 살기에 보다 더 좋은 곳으로 만들려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다린을 의회에 환영합니다.“


/KJC 22 January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