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맨에 6,000동 이상의 개발계획안, 솔트 레이크 시 특별위원회 통과 > 헤드라인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헤드라인뉴스

 

헤리맨에 6,000동 이상의 개발계획안, 솔트 레이크 시 특별위원회 통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27회 작성일 20-02-27 17:32

본문

66dd51cc79feb9596700a1ea40aa6d1f_1583516411_44.gif
솔트 레이크 카운티 의회는 올림피아 힐 개발에 대한 구역 확정을 승인하였다
.

 

솔트 레이크 카운티 의회는 다음 25년간을 내다보며 이 지역이 크게 바뀔 모습을 그리며 개발 계획을 수립하였다. 이 위원회는 개발자들이 올림피아 힐의 개발을 하도록 구역을 획정하는 안을 6:3으로 통과시켰다.

 

이 개발 계획에는 헤리맨의 서쪽 900 에이커 이상의 개인 토지에 주택과 사업용 건물 6,000동 이상을 건축하는 것이 들어 있다. 이 문제는 2018, 의회에 상정되기 전에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첫 번의 개발 계획안은 카운티의 벤 매카담 시장이 거부하였다.

 

이 지역 주민들은 이런 거대한 개발계획인 뒷마당에서 일어나는 것에 대해 크게 성토하였다.

 

이 계획안에 대해 주민들은 너무 큰 사업을 너무 빠르게 진행한다고 신중하게 검토하자고 하였다.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해 달라는 요구가 많았다. 의회의 결전이 있기 전에 회원들은 그들의 결정사항을 설명하였다.

 

올림피아 힐즈가 계획된 지역을 대표하는 스티브 데브리 의원은 이 카운티의 시민들에게 영향을 미칠 방식은 옳지 않다고 말했다. “나는 여러분을 대표합니다. 나는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었고 이 구역 조정에 반대할 것입니다.”

 

에이미 와인더 뉴튼 의원을 포함한 다른 두 의원도 이 프로젝트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였다.

 

와인더 뉴턴 의원은 지금까지 너무 많은 밀도를 갖는 것은 비윤리적이라고 말했다. 그녀의 가장 큰 걱정 중 하나는 주요 고속도로나 교통 중심지에서 떨어진 곳에 이렇게 많은 집을 짓는 것이라고 하였다.

 

이런 소수 의견 말고 6명의 의원들은 이 프로젝트로 이 지역이 급성장 할 것이라고 하였다. 짐 브래들리 의원은 이 계획된 지역사회가 최적의 방법으로 성장을 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하였다.

 

33, 솔트레이크 카운티 의회에서 최종 투표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개발자 대표는 투표결과를 낙관하며 지역사회가 발전하게 될 것이라고 하였다.


/KJC 26 February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