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의 중국발 씨앗 배달돼 > 헤드라인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헤드라인뉴스

 

의문의 중국발 씨앗 배달돼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9회 작성일 20-07-30 02:57

본문

932de8cd35a37df2ed7373598f6c23e8_1596044971_88.jpg

미국 전역의 12개가 넘는 주에 사는 사람들이 주문한 적이 없는데 우편으로 의문의 씨앗을 받았다고 한다.

 

유타의 농식품부(UDAF)는 적어도 125명이  씨앗을 받은 알고 있으며 받는 사람의 수가 늘어나고 있다고 하였다. 농식품부의 식물 산업 책임자인 로버트 호가르드는 우리는 말레이시아,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에서 패키지를 받았지만 그 중 대부분은 중국에서 왔다.”고 하였다.

 

호가르드씨는 씨앗의 일부를 검사했는데 유타에 있는 장미 같은 식물에서부터 우리가 가지고 있지 않은 식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자가 있었다고 하였다. 로건 와일드 UDAF 부장은 우리가 왜 이런 씨앗을 받았는지에 대해서는 다양한 해석이 있는 것 같다고 하였다.

 

유타 자연사 박물관의 식물학 큐레이터이자 지리학교수인 미첼 파워 박사는 유타에 약 600종의 침입종 식물이 있다고 한다. 그 종들 중 일부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솔트시다는 현재 모든 주요 수계에 살고 있으며, 치트 그래스는 그레이트 베이신 전역에 있으며 산불의 원인이 되었다.

 

파워씨는 침입종 식물 종이 가지는 알 수 없는 영향이 가장 큰 관심사라고 하였다. 그는 “1,000종의 침입종 중에서 약 100종이 야생으로 퍼질 수 있으며, 아마도 10종이 확실히 자리 잡을 것이고 그 중의 하나는 악종이 될 것이라고 하였다.

 

USDA는 많은 주에서 발생하는 이 종자 사기를 알고 있으며 성명서를 발표하였다.

 

현재로서는 사람들이 판매자로부터 요청하지 않은 씨앗을 받음, 다음 잘못된 고객 리뷰를 올려 판매를 늘리는 "브러싱 사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테일러스빌에 거주하는 로리 폭스씨는 중국에서 우편으로 씨앗을 받은 많은 유타 주민들 중의 한 사람이다. 그녀는 특히 중국에서 온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귀걸이 같다라고 하였다. 패키지에 들어있는 씨앗을 보고 혼란스러웠으며 두 번째 씨앗 패키지를 받았을 때 더욱 혼란스러웠습니다. “도대체 일이 어찌된 거죠? 다음엔 또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하고 그녀는 웃는다. 그녀의 딸이 씨앗 사기에 관한 기사를 공유한 후 로리 폭스씨는 UDAF에서 씨앗을 전달하는 것이 좋겠다고 결정하였다.

 

우편으로 씨앗을 받은 유타주민들은 씨앗을 UDAF에 우편으로 보내거나 오븐에서 200도로 익혀 버려야 합니다. 씨앗을 심은 사람들은 식물을 뽑아서 버리기 바랍니다.

 

폐기하려면 다음 주소로 우편으로 보내십시오.

보낼 곳:

유타 농식품부

ATTN : State Seed Lab

PO Box 146500

솔트 레이크 시티, 유타 84114-6500


/KJC 30 July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52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