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at Salt Lake 수위 낮아져 기록 갱신 > 헤드라인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헤드라인뉴스

 

Great Salt Lake 수위 낮아져 기록 갱신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21-07-22 00:46

본문

4cb73202d0dccce70882527db98d372e_1626882565_6.jpg
서반구에서 가장 큰 소금호인
Great Salt Lake의 수위가 사상 최저치로 다시 떨어졌다고 유타 천연자원부가 밝혔다.

 

20일 화요일 아침, 그레이트 솔트레이크는 일일 평균 고도가 4,191.4피트로 하락하여 1963년에 세운 종전 기록과 동일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아직 그렇지 않다면 앞으로 더 낮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그레이트 솔트레이크는 지난 수십 년 동안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다(1986년에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화요일 아침 Spencer Cox 주지사는 경고 신호를 보냈다. 그는 유타주가 이를 보호하기 위한 해결책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하였다.

 

"더 많은 물을 절약할수록 더 많은 물이 그레이트 솔트레이크로 흘러들어갑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양한 부서와 유타주의 과학자들과 협력하여 그 수준을 충분히 높게 유지하고 생태계를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생태계를 잃을 수 없다"고 말했다.

 

Great Salt Lake는 지역을 식히는 데 도움이 되고 저수지를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호수 효과"를 통해 많은 눈이 내리게 한다. 호수는 매년 수백만 마리의 철새에게 피난처를 제공한다. 또한 광물의 추출, 바닷물 새우의 수확 및 수익성 높은 스키 산업에도 기여한다.

 

호수 보호에 전념하는 단체인 Friends of Great Salt Lake의 이사인 Lynn De Freitas"이 시스템은 생태학적으로 중요합니다"라고 하였다. "우리는 물을 절약하고 물 사용을 줄이고 물을 확보하기 위한 행동의 변화를 인식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하지만 물이 호수에 오도록 하려면 여기까지 오는 물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KJC 22 July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2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