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 검찰, 킹스턴 그룹과 연루된 전당포 7개 몰수키로 > 사건과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건과 소식

유타 검찰, 킹스턴 그룹과 연루된 전당포 7개 몰수키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3회 작성일 18-09-18 22:15

본문

솔트레이크시티 - 유타 검찰청은 이번 여름동안 전당포를 대상으로 법규위반 집중 점검을 벌였다. 이번 단속으로 1 백만 달러 이상의 자산을 몰수키로 결정하였다


지난 619, 조사과정에서 수사관은 의도적으로 장물취득을 한다는 정보를 입수한 후, 와사치 프런트를 따라 7개의 전당포에 대해 잇달아 급습 및 수색 영장을 집행하였다. 이 조사는 Home Depot 관계자가 연합경찰에 신고한 후 진행되었다. Home Depot 관계자는 지난 5년 동안 6천만 달러 가량의 물건이 도난당하였다고 밝혔다.

수색 영장에 의하면, 비밀 요원들은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Home Depot의 물건을 몇몇 전당포에서 성공적으로 판매하였다고 명시하였다. 거래된 일부 물건 중에는 포장된 새 것과 도난 방지 장치가 부착된 물건도 있었다고 밝혔다.

6월에 조사관들이 전당포들을 급습했을 때 발전기, 주방기구, 운동기구 등 물건의 량이 많아 압도당하였다고 한다. 월요일, 검사실에서는 민간인이 3건의 몰수품에 대해 이의를 제기 했다고 한다.

몰수품에 대한 이의제기는 수백 개의 신품에 대한 것인데 여러 지방의 소매상이 도난당한 뒤, 전당포에 팔린 것이라고 한다. 조사관은 도난품의 거래에 쓰인 것으로 보이는 상당량의 현금도 전당포에서 압수했다고 한다.

몰수 조치된 전당포 7곳 목록: 웨스트 밸리 시티와 솔트 레이크 시티에 위치한 스포츠맨 패스트 캐쉬(Sportsman Fastcash) // 컨즈, 웨스트 조던, 리버톤, 린돈에 위치한 익스트림 폰 (Xtreme Pawn) // 머리에 위치한 빅 독 엔 쥬얼리 (Big Dog Pawn & Jewelry)

 

​/김창훈 기자 / 17 September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5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