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츠먼 암 병원 원격진료소 개설 > 사건과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건과 소식

헌츠먼 암 병원 원격진료소 개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8회 작성일 18-10-05 16:20

본문

헌츠먼 암 병원(HCI)과 콜로라도 주 그랜드 정션에 있는 그랜드 밸리 종양학 연구소는 최근 혈액 및 골수 이식 환자를 치료하기 위한 새로운 원격 진료소를 개설했다.

 

이 클리닉은 콜로라도 주 메사 카운티 및 주변 지역의 환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우리는 혈액과 골수 이식의 치료 모형을 변경했습니다.”라고 헌츠먼 암 병원의 혈액 및 골수 이식 서비스 담당 국장이자 유타대 의대 내과 교수인 다니엘 쿠리엘 박사가 말했다.

 

한 달에 한 번, 쿠리엘 박사는 최근 헌츠먼 암 병원에서 혈액 및 골수 이식을 받은 그랜드 정션 지역의 환자들을 위해 원격 진료소를 방문한다. 원격 진료는 특수 조명 및 카메라가 장착 된 시험실에서 컴퓨터에 연결된 화상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이 분야의 특수 교육을 받은 간호사가 돕는다.

 

유타대학교 보건대학의 일부인 헌츠먼 암 병원의 벤 태너 국장은 이 병원을 실현시키기 위해 애썼다. “우리는 헌츠먼 암 병원의 임상 진료를 그랜드 정션까지 확장해야 할 필요성을 알게 되었지요. 이 모델을 통해 (한 겨울, 폭설 때문에) 집에 갇혀있는 환자는 헌츠먼 암 병원의 전문가로부터 우수한 치료를 받을 수 있는데 그것이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라고 하였다.

 

헌츠먼 암 병원은 아이다호 주 렉스부르크시, 와이오밍 주의 잭슨시와 록 스프링즈시, 네바다 주의 카슨시에 위치한 병원에서 비슷한 혈액 및 골수 이식 원격 진료소를 만들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5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