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 조던 경찰, 출동나가 총기 발사, 용의자 사망 > 사건과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건과 소식

웨스트 조던 경찰, 출동나가 총기 발사, 용의자 사망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18-10-12 15:00

본문

경찰은 11, 목요일 오후 웨스트 조던 시에서 경찰관 총격 사건으로 한 남자가 사망했다고 확인했다.

 

경찰은 이날 오후 419분경 7000 S와 체리 리프 드라이브에 사는 이웃사람의 신고를 받고 가정폭력 사건 현장에 나갔다고 하였다.

 

경찰에 따르면 한 남자가 전 여자 친구의 아파트에 갔고 경찰이 도착했을 때, 그 남자는 여성과 영아와 함께 있었다고 한다.

 

남자 용의자가 있었어요. 그들이 경찰관과 말다툼을 벌였고요. 그 말다툼은 조사중이라고 웨스트 조던 경찰서의 J.C. 홀트 반장이 말했다.

 

수사관은 한 명의 경찰관이 최소 1 발의 총격을 가해 아파트 안에서 남성 용의자가 죽었다고 하였다. 용의자가 무기를 들고 있었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그 밖의 아무도 다치지 않았다. 근무수칙에 따라, 총기를 발사한 경찰은 근무 열외로 쉬고 있다. 경찰에 입문한지 2년이 안 되는 신참이라고 한다.

 

웨스트 조던 경찰은 이 지역에서 출동요청을 받고 나간 경찰이 처음이 아니라고 하였다. 경찰은 몇 번 출동을 했었고 관련자들과 다소 알고 있으며 유사한 형태의 불평을 들었다고 한다.

 

사망한 사람의 이름은 그의 가족에게 통보될 때까지 공개하지 않고 있다. 이 사건은 외부 기관인, 통합경찰에서 수사를 진행할 것이다.

 

/ KJC 11 October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5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