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의상파티에 검은 칠 얼굴을 하고 온 BYU 학생 징계착수 > 사건과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건과 소식

할로윈 의상파티에 검은 칠 얼굴을 하고 온 BYU 학생 징계착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2회 작성일 18-10-29 15:29

본문

브리검 영 대학교 관계자는 학생이 얼굴에 검은 칠을 하고 할로윈 파티에 나타났던 사건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BYU 커뮤니케이션즈 스쿨의 에드워드 엘 카터 학과장은 목요일에 커뮤니케이션즈 전공 학생들이 의상 파티에 참석했으며 축구 선수 의상에다 얼굴을 검게 칠하여 참석한 것으로 보이는 학생 단체를 알고 주목하게 되었다고 하였다.

 

카터 학과장에 따르면 학생의 행동은 BYUProfessionalism Statement를 위배한 것처럼 보였다고 한다. 그 학생은 그런 복장을 착용하여 커뮤니케이션즈 학과에서 퇴학을 당할 수도 있다고 하였다.

 

카터 씨는 사건에 대한 수사를 계속하기 위해 그 의상을 착용한 학생을 만났으며 그 학생의 부적절하고 무례한 행동에 관해 적절한 징계 절차를 시작했다고 하였다.

 

카터 씨는 목요일에 사건을 일으킨 학생들 그룹과 만났다고 밝혔다. 그는 학생들에게 자신의 유감을 표명했으며 이 사건을 개인적으로 그리고 커뮤니케이션즈 학과로서 배우고 향상시키는 기회로 사용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BYU 학교 당국에서 사건 당시 참석한 많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경고를 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카터 씨는 말했다.


/KJC 28, October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5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