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 카운티 구치소 재소자, 자살로 추정 > 사건과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건과 소식

위버 카운티 구치소 재소자, 자살로 추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19-01-11 11:19

본문

수요일, 위버 카운티 교도소의 한 재소자가 자살을 한 것으로 보인다위버 카운티 보안관실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53세의 로저 캠벨이 6, 수요일 아침 6시경 그의 방에서 아무런 반응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남성은 발견된 직후 사망했으며 당국은 이 남성이 스스로 목을 맸다고 믿고 있다. 보도자료에 의하면 데퓨티 보안관이 캠프벨을 점검했고 10분 쯤 지나서 반응이 없음을 알았다.

 

보도자료에는 점검시에 이상 징후는 발견되지 않았다고 하며 캠벨이 강박관념에 시달렸다거나 지원이 필요하다는 어떤 표시도 없었다고 하였다. 이 사고는 위버 카운티 검찰청에서 수사 중이며 내부 조사도 진행 중이다.

 

만약 당신이나 당신이 아는 사람이 자살하려는 생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24시간 이용가능한 1-800-273-TALK 로 연락 바랍니다. 또한 유타 거주자는 Hope4Utah 또는 유타 자살방지 자원 센터에서 필요한 자료를 받아보세요. SafeUT 앱을 설치하면 즉각적이고 비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KJC 10 January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54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