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S 교회장, 바티칸에서 교황과 면담 > 사건과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건과 소식

 

LDS 교회장, 바티칸에서 교황과 면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35회 작성일 19-04-22 03:29

본문

eac67883ddfc2132ac844ec64e4f83d7_1555871591_27.jpg
<사진: 로마 교황을 만나 선물을 교환하고 환담하는 LDS교회 회장과 12사도회장>


토요일, 바티칸 시티에서 프란시스 교황이 LDS 교회의 러셀 넬슨 회장을 만남으로서 새 역사가 이루어 졌다.

 

캐톨릭 교황이 LDS 교회의 회장을 만나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넬슨 회장은 교황과의 만남이 매우 좋았다고 하였다. “우리는 전 세계에서 고통 받는 사람들에 대해 상호의 관심을 논의했고 고통 받는 인간들을 구제하기를 원하였다.”고 넬슨 회장이 말하였다. 또한 종교의 자유가 중요하고 가족의 중요성에 대해서 이야기 하였다.”고 하였다.

 

캐톨릭과 LDS 교회 대표간의 첫 대면이 이루어지는 한편 두 교회는 전 세계에 걸쳐 이 프로젝트에 대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우리는 세계적으로 43개국에서 캐톨릭과 예배를 같이 하기로 하였다.”고 러셀 발라드 12사도회장이 말하였다.

 

양 대표는 선물을 교환하였다. 넬슨 회장은 교황에게 예수 상을 선물했고 교황은 넬슨회장에게 교황의 가족선언문 사본을 건넸다. 넬슨 회장과 프란시스 교황이 서로 껴안고 우의를 다졌다.

 

넬슨 회장은 교황이 정말 상냥하고 멋있는 분이라며 그렇게 자비롭고, 관심이 많으며 사랑하고 능력 있는 지도자를 모시는 것이 얼마나 행운인가?” 하였다. LDS 교회 지도자들은 로마에서 일요일, 새 교회의 주일예배를 하였다.

 

/KJC 21 April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0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