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잔 콕스 파월 수색 재개 - 유타 미제사건 연합 팀 > 사건과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건과 소식

 

수잔 콕스 파월 수색 재개 - 유타 미제사건 연합 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20회 작성일 19-05-19 23:23

본문

2009년에 실종된 젊은 웨스트 밸리 시의 엄마 수잔 콕스 파월에 대한 새로운 수색이 다음 달 유타의 서부 사막지대에서 재개된다.

 

유타의 미제사건 연합 공동 설립자 카라 포터씨는 서부 사막의 폐광 갱도는 이전에 출분한 수색을 하지 않았다며 실종된 수잔을 찾는 데는 가장 적절한 장소라고 하였다.

 

이번 수색에 참여하는 이름을 밝히지 않은 회사의 전문가는 갱도에서 수잔의 뼈 조각이나 의류, 장신구 등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하였다. 그들은 근처의 다른 갱도도 수색할 것이다.

 

이번에 집중 수색하는 장소는 수잔이 실종된 날 밤에 그녀의 남편 조쉬 파월이 두 아들을 데리고 캠핑을 했던 지역에서 멀지 않은 곳이다. 조쉬 파월은 아내 수잔의 실종에 유일하게 이해관계가 있는 사람이다. 사람들은 남편 조쉬가 아내를 죽였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는 20122월에 두 아들과 함께 자살했다.

 

포터씨는 유타미제사건연합이 2010년에 수색이 이루어졌던 서부 사막 광산에 대해 많은 지식이 있는 사람으로부터 많은 정보를 입수했다고 하였다. 이 연합은 46일에 계획한 수잔 콕스 파월의 자원봉사자 중심 수색팀과도 같이 한다고 하였다.

 

수색은 더그웨이의 남서쪽에 집중될 것이다. 800명 이상이 자원한다. 수잔이 실종된 지 9년 동안 그녀의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다.


/KJC 18 May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57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