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트 음주운전으로 사망사고 발생 > 사건과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건과 소식

 

보트 음주운전으로 사망사고 발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35회 작성일 19-06-19 00:01

본문

트리스톤 브래디 해리슨은 파월 호수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보트 사고와 관련하여 체포되었다.

 

상당한 근거에 따르면, 21 세의 해리슨은 614일 금요일 불 프로그 베이신의 바깥에서 술에 취한 채 배를 몰았다고 한다해리슨은 바위를 쳤고 보트는 육지로 올라갔다. 그 결과 여성이 보트에서 튕겨나갔다. 그녀가 땅 바닥에 떨어졌을 때 충격으로 심한 부상을 입었다.

 

죽은 여성은 스패니쉬 포크의 자일라 하이야트(Jayla Hiatt)로 확인되었다. 그녀는 글레이즈 드라이브 인에서 일했는데 그녀의 죽음에 대한 소식에 동료들을 충격을 받았다. 지금까지 죽은 자일라의 가족을 돕기 위한 성금이 3,000불 모였다.

 

사고를 목격한 제임스 해밀톤씨는 보트가 바위에 부딪히자 사람들이 튕겨 나갔다고 하였다. 그가 보낸 사고 현장의 사진을 보면 모키 캐년 근처의 홀스 크로싱북쪽인 것으로 보인다.

 

수사관들은 해리슨이 배를 운행하면서 직무를 태만히 했고 알고 있으면서도 의도적으로 무시해서 실제로 승객들에게 변명할 수 없는 위험을 발생시켰다고 하였다. 그는 튜브를 끄는 다른 배에서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지 않았고 항해용 부표를 지키지 않았다고 한다.

 

경찰관들은 해리슨에게서 강한 알코올성 음료의 냄새를 맡았으며 그의 눈이 번들거리고 눈에 핏줄을 보았다고 법원 문서에 지적하였다. 해리슨은 음주 측정결과 불합격하였고 혈중 알코올 농도가 한도를 넘었다.

 

해리슨은 음주 운전 혐의로 구속되었는데 운전부주의로 인한 중상(3급 중죄) 운전 과실 치상(2급 중죄) 운전 부주의((경범죄) 등의 죄목을 달고 있다.


/KJC 18 June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