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들에게 할인점 찾아주는 딜 패트롤 앱 > 사건과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건과 소식

 

군인들에게 할인점 찾아주는 딜 패트롤 앱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7회 작성일 19-07-04 17:41

본문

a5e68f2a57f81eedf367ab4bf0e2819b_1562229683_07.png
 <사진: Deal Patrol 앱의 로고>


유타의 미군과 예비군 회원이 거주 지역사회에서 군인 할인점을 찾는 방법을 제시했다.

 

무료 앱인 '딜 패트롤'은 솔트 레이크 시와 힐 베이스 공군기지가 있는 오그던으로 범위를 확장시켰다. GPS가 연동되는 이 앱은 식사와 오락, 다른 서비스가 가능한 할인점을 찾아 준다. 이 회사는 주소를 밝히지 않았지만 두 명의 예비군이 창설한 것이다.

         

내가 공군사관학교에 다닐 때 월 100불로 숙식을 해결해야 했었지요. 그러나 며칠 못가서 돈이 떨어져요. 그러면 동료에게 아쉬운 소릴 해야 하거든요. 그때 왜 사람들이 모든 할인점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지 않는 거지? 하고 생각했어요. 누구나 돈을 절약하려 하잖아요? 그래서 우리가 군인들에게 편리함을 주려고 해요.”


딜 패트롤 앱은 애플의 앱 스토어나 구글의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할인 업체도 앱에서 스스로 등록시킬 수 있다.

    

/KJC 03 July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