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 문제로 대치끝에 얼굴에 소화기 분사 > 사건과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건과 소식

 

흡연 문제로 대치끝에 얼굴에 소화기 분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25회 작성일 19-09-25 23:25

본문

71d9591f1a37f02217abc1bb3ec73c43_1569421474_86.jpg 

갈리반 센터 밖에서 촬영된 비디오를 보면 식당 주인과 담배를 피는 사람이 설전을 벌이며 대치하는 모습이 보인다. 장소가 식당 앞인 것 같다.

 

이 동영상에는 존 버드의 얼굴에 소화기의 화학물질을 뿜는 모습이 보인다.

 

버드의 변호사는 그녀의 의뢰인이 어반 아트 페스티벌에서 자원봉사를 하다가 휴식중에 담배를 피기 위해 나와 있었다고 하였다. 버드의 변호사 라케이 마이클은 버드는 있어야 하는 곳에 있었고 경비원은 그가 그곳에서 담배를 피워도 된다고 확인했다.”고 하였다.

 

이 동영상에는 옆 사람이 (담배를 피면) “정말 소화기를 분사할 것인가요?” 하는 소리가 들렸다. 몇 초 후, 버드가 담배를 피며 연기를 내뿜자 소화기를 들고 있는 사람이 몇 피트 앞에 있는 버드의 얼굴에 분사를 하였다.

 

나는 그 일이 확실히 잘못되었다고 생각해요. 버드씨는 알렉스(식당주인)가 책임을 지기를 원해요.”하고 버드의 변호사 마이클이 말했다.

 

솔트 레이크 시티 경찰은 목격자들을 만나 인터뷰하고 있다. 그들은 경범죄 혐의가 제기될 수 있다고 본다. 조사관들이 사건의 진상을 규명하려고 노력하는 한편, 버드는 의사를 만나 화학물질의 영향을 느끼고 있다고 주장하였다.

 

그는 호흡곤란과 기침을 하고, 눈이 충혈되었다. 그는 지속적인 두통을 호소한다. 현재로서는 얼마나 오래 아플지 모르지요.” 하고 마이클이 말했다. 한편 식당 주인은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KJC 24 September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