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 항공, 외골격 로봇 옷 시험 사용중 > 사건과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건과 소식

 

델타 항공, 외골격 로봇 옷 시험 사용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23회 작성일 20-01-13 01:42

본문

9c1cdc54ea941a6aee19f9c1157d5c4d_1578847499_93.png
유타의 한 기술 회사는 델타 항공과 협력하여 사람들이 업무를 보다 쉽게 하고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

 

Sarcos라는 회사는 2020 소비자 가전 전시회에서 사람들이 무거운 물건을 쉽게 들어 올릴 수 있는 전신 외골격을 선 보였으며 델타는 직원들이 곧 그것을 사용하기를 원한다고 하였다.

 

‘Guardian XO’는 영화나 비디오 게임에서 나오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람이 무리하거나 피곤하지 않고 한 번에 최대 8시간 동안 200 파운드까지 반복적으로 들어 올릴 수 있는 실제적인 기술이다. Sarcos는 사용자가 외골격의 무게나 그것이 나르는 무게를 지탱하고 있지 않다고 말합니다. 1분 이내에 입고 벗을 수도 있다고 한다.

 

Sarcos RoboticsCEO인 벤 울프는 "팀원을 초인간으로 바꿀 수 있다고 상상해 보라. 이 기구는 초인간적인 힘, 초인간적인 지구력, 안전하게 몸무게를 들 수 있는 능력을 준다."고 하였다.

 

Carolee S.는 솔트 레이크 시티의 델타 항공에서 근무하며 외골격 옷을 테스트하고 있다. 그녀는 로봇이 모든 작업을 수행 할 때 정말 간단합니다. 사람의 팔에 걸리는 양을 줄여서, 할 수없는 것으로 생각되는 많은 것들을 로봇이 대신하는 일입니다.”라고 하였다. 외골격은 지상 승무원이 수하물을 비행기 안팎으로 빠르게 옮기는 데 도움이 되므로 출발과 도착이 더 빨라지게 된다.

 

델타 항공의 화물 운송업자인 Jeremy L.직장에서 어떻게 사용할 수 있을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외골격 옷을 입고 갑자기 발생가능 한 많은 부상을 예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고 하였다.

 

Guardian XO는 무거운 물체가 있는 항공기에서 유지 보수를 수행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도 있다.

 

윌리 바넷은 델타 항공의 혁신 전략가이며 일을 더 오래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현재의 역할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우리는 하는 일을 좋아하는 종업원들이 일을 영원히 하는 것을 원하지요. 이 기술이 실제로 그렇게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였다.

 

델타항공은 20201사분기 동안 시험 공간에서 이 기술을 시험 운용할 계획이다.


/KJC 12 January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