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레이크 시장, 카운티 시장, 모두 주지사에 마스크 강제하기 요청 > 사건과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건과 소식

 

솔트레이크 시장, 카운티 시장, 모두 주지사에 마스크 강제하기 요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7회 작성일 20-07-30 03:20

본문

932de8cd35a37df2ed7373598f6c23e8_1596046995_47.jpg 

 

솔트 레이크 카운티 시장은 유타주 전역의 마스크 강제하기를 추진한다. 허버트 주지사는 여전히 이를 고려하고 있다.

 

솔트 레이크 카운티 제니 윌슨 시장은 게리 허버트 유타 주지사에게 COVID-19의 확산을 늦추기 위해 주 전역에 마스크 착용을 강제 시행하도록 압력을 가했다고 말했다윌슨 시장은 화요일의 인터뷰에서 솔트 레이크 카운티 내의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 감소하고 있다는 긍정적인 징후를 발견했다고 밝혔다"우리는 이 카운티의 마스크 강제하기에 대해 기분이 좋으며 주 전체로 강제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를 감소하게 될 것이라고 하였다.

 

솔트 레이크 카운티 시장이 주지사에게 마스크를 하도록 요청했는지 물었더니 주지사는 그렇다고 하였다.

 

", 저는 지난주에 지사님에게 요청했지요. 이제 시간이 됐습니다. 이제 우리는 81일부터 시행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주에 좋은 소식을 듣고 싶습니다."

 

에린 멘덴홀 솔트 레이크 시티 시장도 주 전역의 강제 시행을 요구했다게리 허버트 주지사는 화요일 오후 FOX 13에 주 전역의 시행을 "현재 논의 중"이라고 말하면서 데이터를 계속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주지사는 가능한 한 주 전체의 명령을 내리겠지만, 유타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마스크 하기를 원한다고 했습니다.

 

여전히, 그는 곧 개학하는 모든 K-12 학교와 모든 주립 시설에서 안면 마스크를 의무화 하고 있다. 솔트 레이크, 서밋 및 그랜드 카운티는 마스크 명령을 시행했다. 자이언 국립공원 외곽의 스프링 데일 시도 마스크를 강제하고 있다.


/KJC 30 July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