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한인 허용환 씨 Draper City 시의원에 출마 > 한인로컬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인로컬뉴스

유타한인 허용환 씨 Draper City 시의원에 출마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282회 작성일 17-07-27 16:20

본문

<허후보 지지를 위한 후원회 사진>

지난 6월1일부터 7일까지 있었던 드레이퍼 시티 시의원 후보 등록에서 유타거주 재외한인 Hubert Y. Huh(허용환)씨가 6명의 후보 중 한 명의 후보로 도전장을 내어 한인사회에 주목을 끌고 있다.
오는 8월 15일 예비선거를 앞둔 허 후보는 과거 뉴욕에 거주할시 최초의 뉴욕 흑인 시장 David Dinkins의 선거운동을 도우면서 그때부터 본인도 정계의 꿈을 키워왔다고 한다.
인구 5만여 명이 거주하는 드레이퍼 시티는 문화시설과 경제와 편리한 주거환경으로 인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160;&#160;
Draper시는 이번 선거에서 오는 연말까지 시장을 비롯해 2명의 시의원을 선출할 예정이다. 이 투표에 참여하려면 미국시민권자로서 유권자 등록을 마친 Draper 시민이면 된다. 현재 드레이퍼 시티에 거주하는 한인은 4가구 정도가 살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허용환씨는 현재 유타 한인회사무국장과 유타아시안페스티벌 준비위원으로 커뮤니티를 위해 봉사하고 있으며 한국에서 주한미군 용산기지 이전사업관리 PMC 상무로 근무했었고, 2016년 1월 미국으로 돌아와 현재는 교육컨설팅 업체인 HM Global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 가족으로는 부인 조순희 여사와 아들 준호, 준영이 있다.

허 후보의 간단한 이력을 살펴보면
▲경북 의성 출생 ▲대구 중앙 중, 고등학교 졸업, ▲뉴욕대학교 학사, ▲연세대학교 석사
▲군복무 경력으로는 대한민국 육군 3년 만기 제대 이후 미육군에 들어가 23년을 복무했다.

지난 22일(토) 오후 6시 AAU(유타 아시안 회관)에서 뜻있는 교포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회가 있었다.
*Hubert Y. Huh&#160;후원 및 연락처: 전화: 801-793-0800, email: hh4draper@gmail.com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